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모님선물 추천::송가인 정규 일집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21:33

    며칠전 퇴근하고 집에 갈때 아버지가 TV에서 눈을 뗄수가 없어서 보려고 했더니 #송가인 콘서트www노인은 #송가인에다가 죽어버렸다고 해서 우리아빠도 예외는 아니었다.그래서 아버지께 '그러지 말고 콘서트에 가라'고 말씀 드렸더니 어디서 하시냐고 물어보신 아버지 ᄏᄏᄏᄏᄏ 알아보니 더 이상 할 계획은 없어 아쉽지만 티켓은 실패..아빠가 나쁘지 않을줄 알았다면 미리 사둘텐데...이러고 이번에#송가인이라고 해도 집이 나쁘지 않았어 빨리 구매하는 건 물론 아빠 몰래 대망의 택배 오는 날 아빠 이게 뭐냐고 물어봐서 아빠 선물이야! 진짜야!! 내가 샀어!! 아버지 바로 칼로 찢는다.


    >


    ​ ​의 모란 시장에도 그런 것 팔고 있다며, 정품은 소움질이 다른 게 그에은챠냐는 아버지가 가득하다.어차피 차에서 듣기에 USB에서 구매 가격은 1만 6천원대 ​ ​ ​


    >


    ​ 14회째부터는 경 sound악이지만 경 sound악이 뭐냐고 묻자 sound악만 자신에게 돌아가는 것과 아버지가 알료쥬무고쯔에 돋보기를 쓰면서 이움액눙 전 하고 이는 이번 음악이지만 들었다고 뭐 다 알고 있어 깜짝 놀람 하하하 ​ ​ ​


    >


    이렇게 들어가 있는데 USB를 노트북에 넣어 보면 의견보다 더 독하다, 아부지가 망가질까 봐 나쁘지는 않을 것이다.


    >


    그리고 이건 오랜만의 사진첩이라 예전처럼 책자같은게 있을줄 알았는데 종이 한장만 있어서 왠지 ᄏᄏᄏ 그래도 뭐 아버지가 나쁘지 않아서 보답을 받앗당. 상당희 가성비갑인선물 이엇단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아버지가 이렇게 나쁘지 않게 써주실줄거라고는 ᄏᄏᄏ #부모님 선물 추천드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