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학점은행제 학점인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01:36

    토요일까지는 가을의 정취를 꽤 느꼈습니다만, 최근에는 여름으로 돌아간 기분입니다.아니면 저뿐일까요? 에 통돗 정규 대학은 2학기가 시작되었는데, 학점 은행제는 언제부터 학기가 시작됬을까요?매년 12월부터 5월까지는 1학기 6월부터 11월까지는 2학기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많은학습플래그대와함께하시면무리하게학점은국제전공학점을취득하는방법중에좋은자격증을소개받고진행하실텐데잘모르는분들을위해서제가알려드리겠습니다.


    >


    >


    >


    학점을받기위해서는기본적으로온라인강의를듣고실시하지만온라인에서만실시한다면명확하게원하는기간내에취득을할수없습니다. 그래서 독학사와 자격증을 통해 진행하고 있는데, 가장 트렌드가 많고 자격증이 많은 경영학을 예로 들었습니다.


    >


    요즘 보이는 자격증이 전혀 없어요. 수많은 자격증 중 1부만 캡처하고 들고 하면서 실제로 캡쳐해서 올리면 길이가 오마 무시할 뿐 많습니다. 다른 전공도 경영학처럼 학점인정 자격증이 너무 나쁘지 않나요?아니오. 원하는 전공에 따라 다릅니다만, 경영학만 특출나쁘지 않고 학점인정 자격증이 매우 많습니다.


    >


    나쁘지 않게 취득한 자격이 있는데 그 자격이 학점으로 인정되는지 확인의 비결은? 자격증 검색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소계획 전의 관리자를 예로 들어 확인하면


    >


    위와 같이 해당 전공에서 학점이 인정됩니다. 자격증을 가지고 있지만 전공과는 무관이라면?일반 학점으로 인정되는 자격으로 학점 인정을 받으면 좋습니다!학사 학위 과정=전공 인정 3개 or전공 인정 2개+일반의 단위, 일개 전문 학사 과정=전공 인정 2개 or전공 인정하고 일개+일반 단위 한


    >


    그러면 전공을 선택했기 때문에 자격증을 취득해야 하는데 대체 쉬운 자격증은 어떻게 있고, 언제 진행하면서 해당 자격에 대한 비결은 어디서 취득해야 하나요? 다른 사이트? 지식인? 멀리서 찾지 말아주세요. 학습플래너 이종석과 함께 진행하면 학습자에게 무한한 정보를 다시 공개함으로써 항상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거의 매일 오후에도 화이팅!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