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밤어두운하항시의 전등 달 꿈해몽에 관한 풀이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6:30

    태양은 남성을 상징하고 달은 여성을 상징한다고 하죠? 그리고 꿈속에서의 달은 명예, 관직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오핸시 은밤, 오두운하항의 달꿈 해몽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달을 바라보거나 가슴에 품는 꿈 미혼남녀가 이런 꿈을 꾸면 결혼을 하게 된다. 역시 기혼남녀는 아기를 갖게 된다.달빛이 창문으로 들어와 오전에 함께 밝은 것을 보는 꿈속에 경사가 일어나거나 기쁜 소식이 온다. 역시 그동안의 심적 고통은 사라진다.


    >


    달무리가 오색찬란한 것을 꾸는 꿈, 결혼생활이 순조롭고 행복해지는 것, 그 영광스러운 일이 일어나는 것을 예시할 것이다.


    >


    달빛이 세상을 밝게 비추는 꿈 취업이 되거나 기쁘지 않게 승진의 기쁨을 맛보게 될 것이다. 수험생들은 시험이 허가됐고 사업가는 사업이 번창해 재물을 쌓는 도몽이었다.내가 달을 향해 절을 하는 꿈 높은 신분을 가진 사람이 나쁘지 않아 윗사람 등에 자신의 의사 이그와은쵸루 될 어느 1을 추진하기로 되는 것이었다


    >


    달이 구름을 동무오그와잉눙을 보고 있다 금 츄이직이 되지 않고 고민하던 사람들은 취직이 되어 직장인은 승진을 하게 되면서 사업가는 자금 사정이 풀리게 되는 등 최근까지 걱정 걱정이 사라져서 기쁜 1이 생기는 것이었다


    >


    초승달이 점점 동그래져쿰사오프, 예술, 추진 중인 1등이 점차 크게 발전한다는 것을 예시합니다. 또 직장인은 단계를 밟아 승진을 잘하고 학생들은 점차 성적이 오른다.


    >


    호수과인 강 등의 물 가운데에 달이 비치는 몽연담, 계약, 상담 등이 깨져 걱정이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달빛이 내 집을 비추는 꿈 사업이 과로 추진 중 하나가 크게 번창하는 도몽입니다. 혹은 기다리던 사람으로부터 좋은 소식을 듣게 된다.


    >


    달과 호랑이와 소견되는 곳을 어딘지 모르게 과인이 걷는 몽원, 추진 중인 한 가지, 사업 등을 성취할 것이다. 그래서 좋지 않은 꿈으로 해석되기도 하지만 주색에 빠질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달이 하늘에서 빛나는 것을 꾸는 꿈, 태몽에서 태아가 장차 권력자, 사업가, 인기 있는 사람, 유명 인사 등 계몽적인 사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과도한 지도자가 될 것임을 암시하는 것이었다


    우리는 맑은 호수에 달이 비친 모습을 보면 환호성을 지를 정도로 감탄합니다. 제가 당일 포스팅하면서 호수에 비친 달빛은 길몽이 아닌 흉몽으로 해석되는 것을 보고 조금은 놀랐습니다. 그 아름다운 광경을 상상하면서 달밤을 꿈꿨는데, 뜻밖의 해석이 과도하게 오는 걸 보니 사람들의 의견과는 다르군요. 아무튼 달의 꿈의 해석에 대해 많이 알아보고 푸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