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HBO 미드 추천 - 웨스트월드(West World) 시즌하나 스토리 & 의문점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7:11

    스포는 없습니다.


    앤서니 홉킨스 주연, JJ 에이브럼스 제작으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HBO 신작 미드 "웨스트 월드"쥬라기 월드작 원작 소설을 기초로 제작했다.'공원(Park)'이라는 공간에서 사건이 일어난다는 점입니다.원작 소설에서는 총 4개의 테마 파크(로마 시대 등)이 있고, 드라마에서는 서부 개척 시대 미국의 모습을 재현한 테마 파크 웨스트 월드를 다루고 있다.이 공원에는 인공지능을 가진 인조인간들이 서부개척시대 미국인의 모습을 하고 인간과 똑같이 이야기하며 생활하는데, 이 인조인간을 호스트(Host)라고 한다.그래서 거금을 주고 이 놀이공원에 입장해 호스트를 상대로 살인 섹스 로맨스 등 하나의 가면을 즐기는 사람들을 게스트(Guest)라고 한다.3화까지의 내용을 보면 이 테마 파크에는 재미 있는 설정이 숨어 있다.


    한. 호스트는 게스트에게 왜도 더할 수 없다. 2. 게스트는 게스트가 어떤 해도 가해지지 않는다.3. 호스트는 호스트를 죽일 수 있다.4. 호스트는 일정할 때 로이 지자인 면 기억을 잃는다.   →동시에 어떠한 기억은 계속 가지고 있다.5. 호스트는 매일 입력된 루틴을 반복한다.


    그리고, 이러한 설정은 여러가지 사고를 일으킨다.


    >


    같은 총으로 호스트에 쏘면 피가 날리며 몸의 1부가 날아가고 게스트가 쏘면 살짝 멍이 들 뿐이었다 어느 설정이 이를 가능한 것 1?



    >



    >


    웨스트월드에는 게스트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나리오가 있습니다.현상금 사냥, 여성 강도 구출, 보물 사냥 등이 있는데, 문재점은


    웨스트월드는 어느 시점에서 리셋되는가?  -여러가지 시나리오가 얽히고 있지만 1그와루죠크에 리셋 할 수 있습니까?2. 호스트는 어떻게'기억을 가진 '사람처럼 행동하는가?  호스트가 '고등학교 때 제일 친했던 친구 이름이?' 그 친구와의 추억이 뭐냐고 물어보면?


    >


    >


    >


    (물론 SF에서는 이런 문제 자체가 재미를 반감시킬 수 있다.하지만 한번쯤 소견해보는것도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


    저 우유처럼 생긴 물질은 어떤것인가?


    현재(3화까지의 모습을 보면 웨스트 월드는 왕좌의 게임을 넘는 하 쟈싱의 수작이 될 가능성이 충분히 보인다.  드라마가 없고 영화(가운데도 수백억에 몇년의 제작 기간이 들어간)을 보고생각이 들정도였다 그러나 3화까지 뿌린 소재와 설정에 대한 사코이 많이 생기기 에그 것을 어떻게 잘 풀어 자기 갈 좀 걱정이 된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