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BC <과인 혼자 산다>에 출연해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 『쓸 만한 인간』 의 저자 박정민 작가님!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09:33

    『 쓸 만한 인간 』의 저자 박정민 작가님이 MBC예능 프로그램<나 홀로 산다>로 츄루용헤 혼자 사는 남자의 리얼한 1상과 색다른 매력으로 큰 웃음을 주었습니다 :)​


    >


    >


    예능 출연을 잘 안 하니까 쑥스럽게 등장해서 자기소개 하는 작가님!



    >


    >


    배우가 아닌 작가로 박종민이 소개되었습니다.무려 12쇄~올해 안에 15쇄 카쥬아~^^


    >


    >


    >


    >


    >


    에세이 '쓸만한 인간'에 작가님의 이사를 거들었다. 칭가들이 "침대는 왜 이렇게 큰 걸 샀지?"불만 투덜거리자" <나쁘지는 않다, 혼자 산다> 나쁘지 않을 수도 있지 않느냐"고 했다는 일화가 적혀 있는데 그게 현실이 됐습니다. >>^< 김치냉장고를 부탁해>에도 나쁘지 않은데 얼마전 방송이 종료되어 아쉽네요ᅲ


    >


    >


    8월에 쓸만한 인간 개정 증보판 발행을 기념해 진행된 작가님의 사인회 후기 영상도 방영됐습니다.<본인 자취> PD님, 작가님 고마워요!!



    >


    베스트셀러 작가로서 컴퓨터 앞에서 쓰느라 고민하는 모습도.... 하지만...고뇌는 좀~ 글을 잘 써야지.


    >


    >


    >


    온라인게임다과 뒹굴며 현실을 자각(?)하는 모습을 보여주신 작가님~ 게임다도 열정적으로 자야 글을 잘 쓴다고 합니다:)


    >


    >


    >


    >


    친구를 만나면서 남자들만의 따뜻한 우정..이 아니라 생리적인 남자들의 현실 우정을 보여주는 이 장면 개인적으로 정말 웃었습니다.



    >


    >


    >


    >


    >


    마지막으로 절친한 개그맨 김지선 씨와 펜스 이야기를 나누면서 행복해 하는 작가님의 모습에 제 심리까지도 만족했습니다.


    >


    어제 연말이라 불금으로 <나 혼자 산다>를 못 보신 분들은 다시 <나 혼자 산다>를, 그러니까 아직 작가님의 글을 안 보신 분들은 에세이 <좋은 인간>을 읽으며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그러니 이번 주 수요일에 개봉하는 박정민 작가 주연의 영화 시동에도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