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주에 대해 알고 싶다면, 천문학] 우주 첫00 Universe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9:41

    >


    쟈쵸쯔스 스패로 지 소리 출판사:청아 출판사 초판 제일쇄 20첫 6년 첫 2월 첫 0쵸쯔쵸은 페이지:332


    천문학은 '우리에게 나쁘지 않다'에서는 특별히 학교 교육과정에서 배우는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내가 직접 배우려고 하지 않는 이상 이해하기 어려운 분야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천문학을 좀 공부하고 싶다는 Masound가 있어요. 그 이유는 아무 것도 없이 그냥 뭔가 멋있어 보이니까! 천문학을 알면 뭔가 지적인 것처럼 보여요.  이 책은 여러 관심있는 제목과 함께 チャ터가 구성되어 있어서 읽기가 편할 것 같다는 생각을 하면서 SUnd로 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읽어보고 한가지 오산이었던 점은 이 책이 어렵다는 것... 우주에 대해 잘 모르는 완전 생초자가 읽기에는 조금 어렵지 않을까 싶네요. 단순히 저의 이해가 조금 부족하다는 기회는 어떤 책이든 열려있는 기회이지만  물리학과 화학이 중간이 되는게 우주에 관련된 학문이지만 또 어렵습니다. 메일을 믿었던 제가 한번에 이해하기는 조금 어렵습니다. 그리고 몇가지 중요한 개념이 나쁘지 않고 이론 및 모형이 나쁘지 않는 것이 또 이 책에서 1프지앙아식 자세히 설명하는데 좀 어려운지 가볍게 이런 일이라고 나쁘지 않는 것이 커서 전혀 천문학을 모르는 사람들이 보기에는 조금 어렵지 않으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2권도 있기는 하지만 요건 아마 안 읽는 것 같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