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추천 영화]집에서 할 것 없을 때 보는 추천 영화, key를 찾아 마법을 사용하는 "로크엔 키"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13:38

    >


    ​ 안녕하세요!당 1은 코로 자신 때문에 넥풀릭스 영화를 보는 듯한 쵸헤잉이프니다니다.코로 자신감이 더 확진되었어요그래서 더 조심해야 될 것 같아요.집슨들을 위해 제가 또 재미있는 영화를 발견했어요.저는 10화를 효은심 재미 있고 21에 걸리고 봤다고요!그래서 추천합니다!​


    판타지를 좋아하신다면 추천해드립니다.그리고 이 영화는 '청불'입니다.원래 청불이 더 재밌는거 아시죠? 뭔가 키로 마법을 쓴다는 느낌? 근데 진짜 판타지적인 느낌은 아니고 적당히 보고 있을 만해요.그래서 더 재미 있어요!하나, 2화가 재미 있었으면 계속 보게 될 것 같습니다!그러고 보았습니다.​


    그리고 이게 시즌이 되는 영화라서 엔딩이 좀 뻔한 생각? 그래서 더 궁금한데.뭔가 그 후의 스토리도 좀 보여요...! 감상적인 생각...그렇지만 저는 이 영화를 봅니다.~시즌 2까지!​ ​


    다들 코로나에 의해서 밖에 나가요.집 데이트나 집에서 뒹굴뒹굴 하세요 울면서 꼭 가면도 쓰세요.하지만 좀처럼 팔리지 않았습니다.빨리 백신이라도 맞았으면 좋겠어요.여러분 건강하세요!!그럼 오·한 씨도 글을 읽어 줘서 고맙습니다!​#넷플릭스#넷플릭스 추천 영화#넷풀릭스쵸은 불#넷플릭스 영화#지프승이 형 집에서 할 1#넷플릭스 록 엔키#여섯 티엥키#판타지 영화#1상#아이 패드 영상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