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비인후과 질환으로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15:14

    입가심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치아, 즉 충치로 인한 구강 내 잇몸이 붓고 염증이 생겨 발생하는 구강 내 등 치과 질환에 의한 경우도 있지만 그 밖에 내과, 이비인후과 질환으로 인한 경우도 흔하다.치과 질환(충치, 치주염 등)의 이유로는, 전에 안내드린 베이킹 소다의 약을 사용하면, 구취가 대단한 것 같아요. 장담...


    >


    편도 결석으로 인한 입냄새는 대표적인 것이 편도 결석으로 인한 입냄새다.편도결석, 즉 편도에 염증이 생겨 편도표면의 울퉁불퉁한 홈에 sound식물이 쌓일 뿐만 아니라 편도염으로 인한 염증, 박테리아, 농축된 입안분비물, 점액 등이 홈에서 석회화 현상을 보이는데, 이렇게 생긴 작은 알갱이처럼 변한 것을 편도결석이라고 한다.오랜 시간에 걸쳐서 생겼기 때문에 당연히 냄새가 심한 것입니다. 가끔 큰 기침이나 가래를 뱉는 경우, 식사 알갱이 정도의 크기의 편도 결석이 따라올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편도결석의 경우에는 이비인후과에서 후두내시경과 같은 간단한 기구를 사용하여 관찰할 수 있고, 편도수술을 통해 완치할 수도 있지만, 반드시 이비인후과 전문의와 상담해보고 싶습니다.그 후 설태. 설태는 제때 양치질만 해도 상당히 좋아집니다. 혀에는 이를 닦으면 안 된다고 느끼시는 분들이 있습니다.반드시 혀로도 이를 닦고 관리해야 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